진짜 비행기표끊고 LA로 날아가고싶은 심정이었죠ㅋ다름이아니라 닌텐도 차세대기로 개발중인 Star Wars Rogue Leader:Rogue SquadronⅡ!
땜시;부스내 타 껨들과달리 Trailer만 달랑 공개했음에도 수준높은 비쥬얼로 관람객들의 눈을 사로잡았다는 스타폭스 신작도 굉장했다던데 암튼
5.1ch도 지원이라하니 느긋하게 집에서 VGA-BOX(주변기기로 내주겠죠?세가처럼 드캐화면빨 쥑이던데ㅎ)고해상도 생각만해도 흥분된다는큭
수준높은 폴리곤과 텍스처,부드러운 Frame.각종 특수효과떡칠까지 영화의 한장면 한장면을 그대로 재현 한마디로 차세대 3D슈팅게임의 표본을
제시했달까?출시가 채 6개월도 안남은 게임큐브란 하드 그래픽이 어느정도인가 대충 가름되지않습니까 그 대답은 생각보다더 뛰어나다는거ㄷ
한마디로 N64시절을 반성하는 차원,즉 타 콘솔들과 달리 피크가아닌 실효성능 중시,그리고 편해진 개발환경까지 진짜 물건이 될 가능성이 크다
허나 아무리 다루기쉽고 끌어내기쉽다해도 제작사(루카스아츠)역시 눈부시는군요.극초기 개발킷(추정)으로 이정도 퀄이라면 나중에는 진짜 와
또하나 주목해야될건 업소용 즉 멀티플랫폼(드케가 망함에따라;)이 된 Naomi2와의 관계져 등장하자마자 최강 머신이될게 유력한 이 괴물녀석
조차 넘어버리는거아닌지 아케이드골수유저로써 기대반걱정(?)반 진짜 이러다가 버추어파이터4를 초월(!)이식해버리는거아닌지 물론 지금이야
PS2꺼라지만 혹여나 완전판? 형식으로 말이죠;일단 버추어스트라이커3(ver2002)는 이식 확정됐고요.그러고보니 정말 세상좋았졌음을 느낍니다
나오미2랑 젤잘어울리는건 탑쉐어 PS2도 최고스펙 XBOX도아닌 큐브같다는건 본인만의 생각일까요(풀이펙트 600~1200만 Polygon이면 거뜬?
ARC >(넘사)>콘솔이던게 엊그제같은데 25,00엔에 불과한 요 작은 기계가 생긴것도 꼭 도란스처럼 생긴게 이런 굉장한 파워를 숨기고있었다니
-2001년 5월 하순의 어느날-
.
.
.
이쓰리01서부터 그레픽으로 대단한 화제를 불러일으킨 H/W 초기작임에도 불구하고 플랫폼에 명시된 스펙을 넘어서버린 그 전설(?)의 껨이죠?
상도 많이 받았고 나중 개발사 발표에의하면 한 화면(초당)폴리곤 수치가 1500만 찍었다지요.평균 1320만이구 최고 8개의 텍스처 레이어쓰구요
광원, 일일히 오브젝트 그림자 기타 범프맵핑 물론 CG급 모델링 그리고 마무리로 나름 안정적인 60프레임까지 시대를 앞서간 글픽인건 확실함